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일상

올림픽공원 멕시칸 맛집 갓잇(God Eat) 다녀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잠플입니다. 

오랜만에 얼마전 다녀온 식당 중 맛있었던 곳을 리뷰해보려고합니다. 예전부터 맛있어서 좋아하던 곳인데, 위치가 애매해서 잘 가지 않다가 간만에 생각이 나서 다녀왔는데 오랜만에 가도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위치: 강동구 성안로14, 둔촌동역 3번출구에서 899m
        JYP사옥 뒤쪽으로 있다.
주차: 안됨. 올림픽공원 북2문 주차장 혹은 강동구청 주차장 이용
        나는 올림픽공원에 주차하고 걸어서 갔는데, 올림픽공원 주차요금이 비싼편이므로 오래 있을 것이라면 비추천.

바깥 모습은 이렇다!

평일 5시쯤 갔는데 자리가 이미 많이 차 있었다. 6시쯤 부터는 대기를 해야할 수 도 있을 것 같다. 

예전에 갓잇 송리단길점을 갔었는데 거기도 웨이팅이 엄청 길어서 한시간정도 웨이팅 했던 것 같다. 그래도 올림픽공원점은 송리단길 보다는 붐비지는 않는 느낌이었다. 

 

단품 메뉴도 있지만, 2인 3인 4인 세트 이렇게 되어 있어서 같이 간 인원수에 맞게 시키면 된다. 우리는 2인 세트중에 타코 + 브리또 볼 메뉴를 주문했다. 

크으 음식보세영....

보기에도 정말 맛나보이지 않나요...타코도 진짜 맛있고, 같이나온 살사나 과카몰리 사워크림도 너무 맛있었다. 감튀소스도 최고....

부리또 볼도 건강한 느낌이지만 상큼하고 밥이 들어있어서 포만감도 있고 너무 좋았다. 화히타를 시킬까 고민했었는데, 적당하게 먹기에 이게 훨씬 좋았던 것 같다. 

같이 간 친구랑 진짜 너무 맛있다며 감동하며 먹은 것 같다. 

맛있게 배뚠뚠하며 먹고 나와서 올림픽공원에 다시 차 찾으러 가는길 해질녘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서 한 컷 해보았다. 성내동 주변 혹은 올림픽공원 주변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