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일상

대봉동 맛집 베이글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는 선데이 베이글 마켓

반응형

지난 추석에 본가인 대구에 다녀왔다. 요즘 대봉동에 예쁘고 맛있는 카페나 식당들이 많이 생겨서 갈 때마다 소소하게 한 집씩 가보는 재미가 있는데, 이번에 다녀온 곳은 선데이 베이글 마켓이다. 지난번에 대봉동에 있는 홀그레인에 갔을 때 사람이 북적북적한 곳이 있길래 봤더니 바로 선데이 베이글 마켓이었다. 그래서 다음에 오면 꼭 가봐야겠다는 마음을 먹었던 곳이기도 하고, 최근에 서울에서도 런던 베이글 하우스가 핫해지면서 다녀온 친구들이 맛있었다고 칭찬하길래 평소 베이글을 딱히 좋아하진 않는 나는 대체 어떤 맛일까 궁금해지던 차였다. 하지만, 줄서는건 못하는 나란 사람이라, 차선책으로라도 선데이 베이글 마켓이라도 꼭 가보리라 다짐했다.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 주문 가능

대봉동 선데이베이글 마켓

하하하, 다른 사람들은 사진을 참 예쁘게 잘도 찍었던데 내 사진은 왜이렇게 구린지 모르겠다. 이날 날씨가 흐린 탓이라고 날씨 탓을 해봅니다. 

대봉동 선데이 베이글 마켓 내부대봉동 선데이 베이글 마켓 내부
대봉동 선데이 베이글 마켓 내부대봉동 선데이 베이글 마켓 내부
대봉동 선데이 베이글 마켓 내부대봉동 선데이 베이글 마켓 내부

선데이 베이글 마켓 내부는 요렇게 아기자기 하게 꾸며져 있다!

추석 당일 아침에 갔더니 매장 내부가 너무 조용해서 좋았다. 

선데이 베이글 마켓 메뉴

대봉동 선데이 베이글 마켓 메뉴

선데이 베이글 마켓의 음료 메뉴이다. 음료는 엄청 다양하게 있진 않다. 그리고 베이글과 함게 먹을 수 있는 스프가 있는데 포장은 되지 않았다. 

대봉동 선데이 베이글 마켓 베이글

베이글 마켓 답게 다양한 종류의 베이글이 있었다. 

대봉동 선데이 베이글 마켓 크림치즈

그리고 베이글에 발라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크림치즈도 있었다. 

 

반응형

 

베이글 샌드위치

그리고 이 곳에는 베이글로 만든 샌드위치 종류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대봉동 선데이 베이글 마켓 샌드위치

이렇게 만들어진 상태로 진열되어 있었다. 

대봉동 선데이 베이글 마켓 할라피뇨 잠봉블랑 샌드위치
할라피뇨 잠봉블랑 샌드위치
대봉동 선데이 베이글 마켓 빠네라구 샌드위치
빠네라구
대봉동 선데이 베이글 마켓 부라타 과카몰리 샌드위치
부라타 과카몰리

이 날은 할라피뇨 잠봉블랑, 빠네라구, 부라타 과카몰리 이렇게 세가지 종류가 있었다. 다음날 갔을 때도 똑같은 종류가 있는걸로 보아 메뉴가 매일 바뀌는 것 같진 않았다. 가격은 8,000원 - 9,000원 정도 였던 것 같다. 나는 이 중에서 부라타 과카몰리와 할라피뇨 잠봉블랑을 선택했다. 

대봉동 선데이 베이글 마켓 포장

집에가서 먹으려고 포장을 해 왔다. 

대봉동 선데이 베이글 마켓 포장

포장하느라 화려한 모양이 사라졌다ㅠ

대봉동 선데이 베이글 마켓 부라타 과카몰리 샌드위치

그래도 집에와서 맛있게 잘 먹었다. 부라타 과카몰리는 딱 내가 좋아할 만한 맛이었는데, 과카몰리의 부드러움과 선드라이드 토마토의 쫄깃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다! (사진 속 감자튀김은 다른 집에서 사온 것)

할라피뇨 잠봉블랑은 내가 먹기엔 조금 느끼했는데, 맛잘알인 형부가 맛있다고 인정했으므로 맛있는 것으로 결론 내겠다. 

대봉동 선데이 베이글 마켓 베이글 바질크림치즈

베이글 맛도 느껴보고 싶어서 바질크림치즈와 함께 사 왔는데, 웬걸 집에와서 보니 크림치즈를 안넣어 주셨다...그냥 환불받을까 하다 그럼 베이글을 사온 의미가 없을 것 같아 갖다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직접 가져다 주셨다. 암튼 무난무난하게 맛있었지만 엄청 특별한 느낌은 없었다. 일반 베이글 보다는 베이글 샌드위치가 더 맛있는 것 같다!

 

다른 대봉동 맛집은 여기 ↓

2022.08.21 - [일상/소소일상] - [대봉동 맛집] 수페부엌 대봉점 후기

 

[대봉동 맛집] 수페부엌 대봉점 후기

얼마전 휴가에 대구에 다녀왔다. 이번에 대구를 방문했을 때도 거의 언니집에서 머물렀는데, 언니집 근처에는 맛집이 많은 편이다. 그렇지만 이번에는 외식을 거의 안하고 집에서 많이 먹었는

sosojojo.tistory.com

2022.08.11 - [일상/소소일상] - [대봉동 카페] 대봉동 카페 추천 피플스커피 (PPLS)

 

[대봉동 카페] 대봉동 카페 추천 피플스커피 (PPLS)

오늘은 김광석거리와 카페 식당들이 많이 있는 대봉동에서 제가 좋아하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 대구 중구 봉산문화길 4 1층, 반월당역 9번 출구에서 557m 영업시간: 평일 08:00 - 21:00,

sosojojo.tistory.com

2022.05.17 - [일상/소소일상] - 대구 대봉동 브런치 맛집 홀그레인

 

대구 대봉동 브런치 맛집 홀그레인

지난 5월초에 본가인 대구에 갔다가 언니랑 조카 얼집 보내놓고, 언니랑 대봉동 나들이를 해 보았다. 조카는 정말 너~무 예쁘지만 하루종일 같이 있기엔 너~무 힘들다. 전에는 언니네 가면 아침

sosojojo.tistory.com

2022.05.09 - [일상] - 대봉동 수제버거 맛집 오코너 후기

 

대봉동 수제버거 맛집 오코너 후기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을 맞아 본가에 다녀왔다. 나의 본가는 대구! 서울에 올라온지도 이제 꽤 되었고, 친구들도 거의 가정이 있어서(친구 없다는 말을 길게 함) 대구에 가면 거의 가족들과 시간

sosojoj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