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일상

[서울숲 카페] 성수 핫플 카페 카멜커피 7호점

반응형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서울숲 카페 카멜커피 7호점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카멜커피가 생긴지 꽤 된 것 같은데 요즘들어 더 핫하게 많이 생기고 있는 것 같네요. 저도 달달하게 한 잔 딱 마시기에 좋아서 카멜커피를 좋아하는데 성수에 간 김에 카멜커피 7호점도 다녀와보았습니다.

 

카멜커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포스팅은 여기에 ↓

2022.11.07 - [일상/소소일상] - [삼성 카페] 카멜커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삼성 카페] 카멜커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바쁘게 하루를 보내다 오후가 되면 달달한 커피가 한 잔 땡길 때가 있다. 이날은 이것 저것 일처리를 해두고 지친 몸을 이끌고 집으로 돌아가려던 차에 카멜커피를 발견하고 너무 기뻤던 날이었

sosojojo.tistory.com

 

☆ 위치: 뚝섬역 8번출구에서 378m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카멜커피 7호점 외관

카멜커피 7호점은 서울숲 근처에 카페들이 모여있는 곳에서 약간 벗어난 곳에 있어요. 그래서 굉장히 조용한 주택가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멜커피 7호점 골목

이 골목이 카멜커피가 있는 골목입니다. 이날은 금요일 5시쯤 이었는데 좀 추운날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카멜커피 옆쪽으로 가정집이었는데 평소에는 이 골목으로 웨이팅을 서기도 하나봐요. 골목에 조용히 기다려 달라는 현수막이 붙어있더라구요.

카멜커피 7호점

들어가기 전에도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진짜 옛날주택을 개조해 놓은 모습이었습니다. 

카멜커피 7호점 내부카멜커피 7호점 내부
카멜커피 7호점 내부

내부는 이런 모습이었어요. 빈티지 갬성 가득이라고나 할까..

가져다 둔 가구들도 모두 세월의 흔적이 엄청 느껴지는 가구들이었는데 주변과 참 조화롭게 잘 어우러졌어요.

개인적으론 이런 인테리어보단 조금 더 깔끔한 느낌을 선호하지만.. 여튼 그래도 느낌있었어요.

카멜커피 7호점 메뉴

메뉴는 이렇게!

카멜커피 7호점 베이커리

 

반응형

 

베이커리류는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거의 솔드아웃이었어요. 지금 보니 다들 되게 맛있어 보이네요. 다음에 가면 도전해 봐야겠어요. 

카멜커피 7호점 카멜커피

요건 시그니처인 카멜커피(아이스) 입니다. 왠지 지난번에 갔을 때 보다 달달함이 떨어져서 조금 아쉬웠던ㅠ

같이 간 친구는 따뜻한 카멜커피를 주문했는데 차게 식은 커피같다며 별로라고 했어요ㅠ 직원분게 여쭤보니 위에 올라가는 크림이 차가워서 핫도 미지근해진다고ㅠ 

겨울이지만 카멜커피를 드실거면 아이스로 마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2층까지는 올라가보진 않았지만 곳곳에 예쁜 스팟들이 많이 있을 것 같네요! 웨이팅 없는 시간에 한 번쯤 가보기에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