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일상

[잠실 김밥] 분식류를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싸다 김밥 메뉴 추천

반응형

밥해먹긴 귀찮고 그렇다고 거하게 먹기에도 딱히 입맛이 없는 날이면 항상 생각나는 메뉴가 있으니 그것은 바로 김밥이다. 김밥을 워낙 좋아해서 자주 사먹는데, 항상 가는 집에서 주로 사먹는 편인데 이 날은 왜인지 모르게 새로운 곳에서 사먹어볼까 하던차에 눈에 싸다 김밥이 들어와 방문해 보았다. 

싸다 김밥 외관

☆ 위치: 잠실 더샾 스타파크 상가1층, 잠실역과 잠실나루 역 근처

☆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 주차: 주차가능 

싸다 김밥 내부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고 자리마다 칸막이도 쳐져 있어서 복잡한 점심시간에도 이용하기에 좋을 것 같았다. 

싸다 김밥 셀프코너

셀프코너에는 김치, 파, 단무지 등이 잘 정돈되어 있었고 국물도 떠다 먹을 수 있었다.

주문은 키오스크와 카운터에서 모두 가능한데 현금은 카운터에서만 가능했다.

싸다 김밥 김밥메뉴

김밥종류가 엄청 다양했다. 그리고 기본김밥은 3천원이라니! 요즘같은 물가에 3천원 김밥을 찾아보기 힘든데 반가웠다. 매운 김밥도 궁금하고 궁금한 김밥들이 많았는데 심도깊은 고민끝에 유부말이 김밥을 골랐다. 

싸다 김밥 우동 면 메뉴
싸다김밥 우동, 면 메뉴
싸다 김밥 떡볶이 분식 메뉴
싸다김밥 떡볶이 분식
싸다 김밥 돈까스 볶음밥 메뉴
싸다김밥 돈까스 볶음밥
싸다 김밥 덮밥 찌개 메뉴
싸다김밥 덮밥 찌개
싸다 김밥 사이드메뉴
싸다김밥 사이드 메뉴

메뉴가 김밥에서 부터 분식 덮밥 밥류까지 정말 다양하게 많았다. 간단하게 점심이나 저녁을 해결하기에도 좋을 것 같고 친구들과 각자 의견이 다를 때 여러가지 시켜놓고 먹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았다. 

나는 유부 말이 김밥을 포장해왔다. 

 

반응형

 

두둥! 김밥전체가 유부로 말려있었다. 메뉴를 주문할 때는 미처 보지 못했는데 이래서 유부말이 김밥이었나 보다. 

김밥속에도 이렇게 유부가 쏙 들어가 있다. 그외에도 계란, 단무지, 시금치, 우엉, 당근이 가득가득 들어있다. 유부김밥은 처음 먹어보았는데 유부의 담백한 맛이 느껴져서 맛있었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또 도전해 보아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