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요리

[비건밀키트] 비건 음식 추천 비오는날의숲 깐풍송화

반응형

비건음식에 관심이 있는 터라 새로운 것들이 보이면 시도해보는 편인데, 이런 나에게 어느날 친구가 비건밀키트를 보내주었다. 전혀 모르는 이름으로 배송이 되어서 이게 뭔가 했더니 친구가 보낸 선물이었다. 칭구야 고마웡 찡긋

 

보내준 음식은 바로 제주도에 있는 비건식당 '비오는날의 숲'이라는 식당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네이버에서 구매가 가능하였다. 깐풍송화외에도 쌀국수, 파스타 등의 메뉴도 있었다. 

https://www.idus.com/w/product/a6eb6b96-ce7c-45a5-b2e1-75b502bc30fd

 

[신규입점] 깐풍송화 비건 밀키트 1인분

<깐풍송화>비오는날의숲은 제철 식재료를 사용하여 계절별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맛있게 튀긴 송화버섯은 고기튀김 못지않게, 또는 그보다 더 맛있다는 걸 알려드리고 싶었어

www.idus.com

 

반응형

 

비건밀키트를 구매해서 먹어보긴 했지만, 이렇게 식당에서 만들어파는 밀키트를 먹어본적은 없어 기대가 되었다. 비건 치킨 후기는 여기에 ↓

2022.11.08 - [일상/소소일상] - [비건 음식] 맛있는 비건 치킨 위미트 비건 프라이드 치킨

 

[비건 음식] 맛있는 비건 치킨 위미트 비건 프라이드 치킨

최근 환경과 동물권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대체육 시장도 커져가고 있는 것 같다. 나또한 비건음식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 최근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비건음식들이 나오고 있는

sosojojo.tistory.com

깐풍송화 재료

비오는날의 숲 깐풍송화 재료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 있다. 깐풍소스, 야채, 캐슈넛, 튀긴마늘, 건고추 그리고 버섯 튀김(중요한 버섯튀김을 빼고 사진을 직었군..)

하나하나 밀봉해서 넣어준 것이 굉장히 귀엽다. 그리고 디테일하게도 소포장지도 모두 생분해되는 것으로 포장해주셔서 마음이 좋았다. 

깐풍송화 조리방법

조리방법은 라면 만큼 간단하다. 

비오는날의 숲 깐풍송화 조리방법

깐풍송화와 건고추를 넣고 중불에 5분정도 끓여준다. 중간중간 눌어붙지 않게 가끔씩 저어주면 된다. 소스가 달콤하고 매콤한 냄새가 나의 입맛을 자극했다. 

비오는날의 숲 깐풍송화 조리방법

송화버섯은 에어프라이어에 180도에서 6분정도 튀겨주면 된다. 

비오는날의 숲 깐풍송화 조리방법

튀겨진 송화버섯을 소스에 잘 섞어주고 야채, 캐슈넛을 뿌려 잘 버무려 주면 된다. 

비오는날의 숲 깐풍송화

마무리로 마늘칩을 위에 올려주면 완성!!

 

정말 라면만큼 쉽다. 맛은 달콤하고 새콤하면서 약간 매콤한 맛도 있어 너무 맛있었다. 맥주 안주하기에 딱!!!

버섯도 쫄깃하니 맛있었고, 약간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샐러리가 잡아주어서 좋았다. 마늘칩도 캐슈넛도 잘 어울리고!!

진짜 재구매 의사가 많은데, 유통기한이 3일 정도라 빨리 먹어야 해서 쟁여둘 수 없어 아쉬웠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구매할 의사 100%!!

혹시 궁금하셨던 분들은 구매해서 먹어보시길 바랄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