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일상

신사동 맛집 깊은 국물의 베트남 쌀국수를 맛볼 수 있는 아이뽀유

반응형

쌀국수를 좋아해서 종종 먹으러 가는 편인데, 그 중에서도 내가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었다. 신사동에 있는 아이뽀유라는 식당으로 청담동 미슐렝 레스토랑인 정식당 임정식 쉐프가 오픈한 베트남 음식점이었다. 비싼 가격이긴 하지만 깊은 맛을 낸다고 하여 꼭 가보고 싶던 중 친구와 함께 가게 되었다.

 

☆ 위치: 호텔 안테룸 1층에 위치, 신사역 8번 출구에서 456m

☆ 영업시간: 11:00 - 21:00 (수 - 일, 월화 휴무),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 주차: 호텔 주차장 발렛주차 가능

 

호텔 주차장에 발렛이 가능하지만, 어디든 편하게 가려면 지하철이 편할 것 같아 나는 지하철을 이용했다. 신사역 8번출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었다.

 

아이뽀유 입구

이렇게 생긴 건물이 호텔 안테룸 건물이고, 바로 보이는 문이 바로 식당으로 들어가는 문이다. 

아이뽀유 내부
아이뽀유 내부

식당 내부는 이렇게 층고가 높아서 시원하고 개방적인 느낌을 주었다. 

 

아이뽀유 메뉴

 

반응형

 

아이뽀유 메뉴
아이뽀유 식사메뉴
아이뽀유 메뉴
아이뽀유 카페 메뉴
아이뽀유 조개 포아이뽀유 소고기 분짜

심도깊은 고민끝에 조개포(쌀국수)와 소고기 분짜를 주문했다.

아이뽀유 조개포와 소고기분짜

조개포는 국물을 한입 먹자마자 깊은 맛을 내서 저무 좋았고 고기도 부드럽고 달달해서 너무 맛있었다. 

아이뽀유 셀프바

고수와 숙주 고추같은 것들을 가져갈 수 있게 셀프바가 되어있었다. 고수를 듬뿍가져갈 수 있는 점이 좋았다. 

아이뽀유 카페코코
카페 코코

그리고 이건 카페 코코라는 것인데 이름을 보고 달달한 커피인줄 알고 시켰다. 그런데 웬걸 디저트였다. 

아이뽀유 카페코코

예상한 음식은 아니었지만 결론적으로 너무 맛있게 잘 먹은 음식 중 하나였다. 단면을 보면 알겠지만 맛이 없을 수 없는 맛!!! 친구랑 감탄하면서 먹었다.

 

난 이날 친구랑 오전에 만나서 먹었는데 빵보다는 따끈한 국물을 더 좋아하는 1인으로 만족스러운 브런치였다. 맛있는 쌀국수를 먹고 싶다면 아이뽀유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