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일상

[광나루역 맛집] 아차산 등산 후 가면 좋은 맛집 다야

반응형

오늘 소개할 맛집은 광나루역 근처에 있는 민속국시전문점 다야 라는 곳으로 막걸리와 함께 먹기 좋은 음식들이 있는 곳이다. 그리고 아차산 근처에 있어 등산후에 가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 소개해보려고 한다.

나는 용마산 아차산 등산 후 먹으러 갔는데 정말 만족하며 맛있게 먹었다. 친구의 지인이 광나루역 근처에 사시는 분이 있는데 그 분이 추천해 주신 곳이라 하니 동네사람들에게도 유명한 찐맛집인 것 같다. 

 

용마산, 아차산 등산코스 포스팅은 여기에 ↓

2022.10.24 - [일상/소소일상] - 용마산, 아차산 초보자 추천 등산코스

 

용마산, 아차산 초보자 추천 등산코스

요즘 더 추워지기 전에 가을날을 누리기 위해 등산을 종종 가고 있다. 인왕산 등산 후에 너무 좋았던 터라 이번에는 용마산과 아차산을 가 보기로 했다. 안산, 인왕산 등산코스는 여기에 ↓ 2022.1

sosojojo.tistory.com

 

다야 위치 및 영업시간

☆ 영업시간: 매일 11:00 - 20:20 (브레이크타임 15:30 - 16:30)

☆ 위치: 광나루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광나루역 다야

용마산과 아차산 등산을 열심히 한 후 맞이한 다야! 김밥 한줄 먹고 등산해서 배가 고팠던 터라 음식점을 만났을 때 너무 반가웠다. 등산객들이 많아 혹시 대기가 있으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대기는 없었다.

광나루역 다야 내부

다야 메뉴

광나루역 다야 메뉴

메뉴는 이렇게 깔끔하게 한 페이지에 다 들어온다! 

근데 모든 메뉴가 만원이 넘지 않는다니!!! 감동적이었다. 그렇다고 양이 적냐 하면 그렇지도 않았다. 정말 가성비 좋고 음식도 하나같이 맛있었다. 

 

반응형

 

광나루역 다야 해물파전

먼저, 막걸리엔 파전이지 하며 주문한 해물파전! 김치도 엄청 맛있었고 해물파전도 정말 맛있었다.

광나루역 다야 해물파전과 막걸리
광나루역 다야 해물파전과 막걸리 짠

친구랑 같이 막걸리 짠 해주고! 지평막걸리 달달하니 넘 맛나다.

광나루역 다야 두부김치

두부김치도 너무 맛났다! 다 너무 맛있어서 막걸리가 아주 그냥 술술..

광나루역 다야 민속국시

그리고 마지막으로 시킨 민속국시

이건 먹은 기억도 맛도 기억이 나진 않지만 사진이 찍혀있었다...취한 와중에도 블로거 정신을 잃지 않은 나자신 칭찬해...

 

암턴, 광나루역 맛집 혹은 아차산 등산 후 갈 수 있는 맛집을 찾는다면 다야를 적극 추천합니다! 가성비도 좋고 음식도 맛나요! 나도 또 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