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일상

[삼성 카페] 카멜커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반응형

바쁘게 하루를 보내다 오후가 되면 달달한 커피가 한 잔 땡길 때가 있다. 이날은 이것 저것 일처리를 해두고 지친 몸을 이끌고 집으로 돌아가려던 차에 카멜커피를 발견하고 너무 기뻤던 날이었다. 몇년전 부터 인기였던 것 같은데 서울 곳곳에 생겨나고 있는걸 보니 여전히 인기가 많은 것 같다. 

 

카멜커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카멜커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 위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층에 위치, 지하철 2호선 삼성역 5번출구에서 195m

☆ 영업시간: 월 - 금 08:00 - 19:30

                     토,일 10:30 - 20:30

카멜커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백화점 1층에 위치하고 있고, 매장 내부에 앉을 수 있는 자리는 없지만 매장 옆쪽 야외에 테이블이 조금 있다. 그리고 앞에 계단이 있어서 이곳에 앉아서 많은 사람들이 커피를 마시고 있었다. 그리고 평일에는 8시 부터 오픈을 하니 근처 직장인들은 커피를 테이크 아웃 해가기에도 좋을 것 같다. 

카멜커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매장 내부는 이렇게 자그마했다. 그렇지만 많은 사람들이 커피를 주문하고 대기를 하고 있었다. 그래도 크게 오래걸리지 않고 커피를 금방 받을 수 있었다. 

카멜커피 메뉴

카멜커피 메뉴는 이렇게 단촐하다! 그중에서 카멜커피가 시그니처로 유명한 것 같다. 

카멜커피

나도 카멜커피를 주문해서 먹었다. 크림의 달콤함과 커피맛이 너무 잘 어울린다. 양이 작은 것이 단점이 될 수도 있겠지만, 나에게는 오후에 당충전하는데에 딱 적당한 것 같았다. 너무 많이 먹으면 좀 질리기도 하고 속도 별로 안좋으니 말이다. 날씨도 바깥에서 먹기 딱인 날씨라 달콤이 한잔 하며 지친마음을 달랠 수 있었다. 성수점이나 더현대 서울 등 여러지점이 있으니 맛있게 달콤한 커피를 찾는다면 카멜커피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