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충주호까페] 충주호가 보이는 까페 구옥, 날다

반응형

지난 겨울, 내 생일 맞이 선물캠으로 갔던 충주
충주호를 가본 건 처음이었는데, 생각이상으로 멋진뷰를 보여줬다.
그리고, 멋진 뷰가 아주 잘 보이고 깔끔해서 만족스러웠던 카이로스 캠핑장 까지!

카이로스 캠핑장 후기는 여기

2022.01.21 - [여행] - 캠핑장 추천/ 충주호 캠핑장/카이로스 캠핑장

 

캠핑장 추천/ 충주호 캠핑장/카이로스 캠핑장

같이 종종 캠핑다니는 친구가 내 생일 맞이 선물캠을 제안했다. 곧 토플이 있지만, 난 가만히 있어도 되고 가는 차안에서도 영어듣기 하고 가라며, 꼬셔서..못 이기는 척 콜함,,ㅋㅋㅋㅋㅋㅋ 사

sosojojo.tistory.com

 

캠핌장에서 아침까지 두둑하게 먹고 나와서 어디갈까 고민하다 가게된 까페 구옥,날다.
구옥, 날다는 이름대로 구옥을 개조해서 만든 까페였는데, 아주 예쁜 집이었다.

위치: 충북 충주시 충주호수로 1016-10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주차: 언덕아래쪽 길가에 주차

까페 구옥,날다는 약간 언덕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는 언덕 아래쪽 차로쪽에 이렇게 팻말이 있어서 여기에 하면된다. 여기에 3-4대 정도 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주차를 하고 옆으로 난 길을 따라 올라가면,

요런 예쁜 집이 보인다.

요런 예쁜 집이 나타난다.
포스팅을 하려고 지도를 찾아보다가 충격적인 사실을 발견했는데, 

까페 구옥,날다 전경까페 구옥, 날다 리뉴얼 전

오른쪽은 구옥, 날다의 예전 집 모습이다. 건물 형태는 같지만, 창이나 지붕같은 것들이 지금과 현저하게 다르다. 아마 까페를 하려고 리뉴얼 하신 것 같다. 컨셉을 잘 잡아서 예쁘게 꾸미신 것 같다.

까페 구옥, 날다 입구까페 구옥, 날다 입구

입구도 요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았다.

 

내부의 모습은 이러하다.

까페 구옥, 날다 내부까페 구옥, 날다 내부
까페 구옥, 날다 내부까페 구옥, 날다 커피

나무느낌을 잘 살려서 인테리어를 해놓았고 구옥의 느낌도 가져가면서 인테리어를 해놓았다. 좌식자리도 있었고 테이블 자리도 있었다. 저기 방석이 있는 자리는 다른 사람들이 있어서 앉지 못하고 나올 때 찍은 것인데, 여기에 햇살이 아주 잘 들어와서 앉아보고 싶었던 곳이다. 

우리는 충주호가 잘 보이는 창가 자리에 앉았다.

구옥, 날다에서 본 충주호

창가자리에서는 충주호가 이렇게 보인다. 완전 충주호와 가까운 것은 아니라서 바로 앞에서 보이는 것은 아니지만 충분히 뷰가 좋았다. 조용하고 아늑한 공간이라 쉬고 오기에 충분히 좋았다. 충주호에 갔다가 갈만한 까페를 찾는다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