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속초여행] 속초 체스터톤스 근처 맛집 화진호 이선장네, 외옹치해변 산책

반응형

속초여행 2일차

 

 

2022.03.15 - [분류 전체보기] - 속초, 고성여행 - 백촌막국수, 속초중앙시장, 체스터톤스 숙박 후기

 

숙소에서 체크아웃을 하고,

방역패스가 없었던 나는 

다행히 체스터톤스 근처에 선별진료소가 있어서 

급히 신속항원검사 완료 후 아침 먹으러!

 

아침메뉴는 화진호이선장네!

친구가 예전에 가보고 우리들이랑도 꼭 와보고 싶다고 했던 곳!

 

 

주소 : 강원 속초시 먹거리4길 18-1

주차 : 식당 앞 3~4대 정도 주차할 수 있을듯!

물곰탕

첫 입 먹자마자 따끈하고 시원한 것이 완전 내입맛이었다ㅠ

아침으로 너무 좋았다!

비린맛이 하나도 없고 담백하게 맛있었다.

회덮밥

회덮밥도 진짜 맛있었다ㅠ

세꼬시?라고 하는 가시가 있는 회를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회덮밥에 들어가는 회는 세꼬시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는 회덮밥이었다.

우선, 들어가는 회양도 아주 많았고,

양념이 정말 너무 조화롭게 맛있었다. 너무 시큼하지도 않고 적당히 달고 매콤하고.

진짜 밥도둑이라 할만큼 맛있었던 회덮밥이었다.

 

내부에 보니 연예인들 싸인도 많이 있고,

많이 알려진 맛집인 것 같았다. 

진짜 아침부터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먹었으니 조금 걸어보자! 하고 떠나보았다. 

 

다음으로 간 곳은 외옹치 바다향기로

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이었다.

바닥에 폭신하게 깔려있는 곳도 있엇고,

좀 더 가다보면 데크가 깔려있어서 산책하기에 편했다.

속초는 개발이 계속 되고 있는 것 같다.

이 주변으로 반얀트리 계열 생활형숙박시설?

같은 곳이 공사하고 있는 것이 저 멀리 보였다.

밥먹고 걸으니 급격히 졸려서

커피마시러 퇴각!

우리가 간 곳은 시드누아라고

노원본점이 있고 여러지점이 있었다.

여기는 시드누아 속초점

다른 지점은 어떤 컨셉인지 모르겠지만,

여기는 아주 큰 식물원 같은 느낌이었다.

 

주차는 가페옆 넓은 공간이 있어서 주차하기에 충분했다.

 

요런모습!

이름은 기억 안나지만,

친구 셋이서 마음 속으로 똑같이 이걸 고르고 있었던 케이키

마시써땅!

그리고 다시 바다 산책

여기는 아야진해변

요렇게 무지개색으로 둘러져있고,

이 주변으로 예뻐 보이는 까페 숙소들이 있었다.

언젠가 한 번 가봐야지 생각하고, 다시 먹는 일정으로,,

 

다른 곳에 가려다 

우연찮게 요 간판 발견!

왕박골식당

속초 장칼국수를 검색하면 한성칼국수, 왕박골 식당이 많이 나오는데,

몬가 현지인 맛집 느낌나서 요기가 더 땡겼다.

식당 내부는 진짜 옛날 집을 개조해서 만든 그런 정감 가는 곳

원래 1인1메뉴인데,

우리는 배가 별로 안고파서

혹시 하나 덜 주문해도 되냐고 했더니

마감시간이라 그런지 그렇게 해주셨다.

크~ 맛있었다.

 

요렇게 또 돼지런한 1박2일 짧은 

속초 고성여행 마무으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