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소요리

간편하게 해 먹을 수 있는 파스타 밀키트 추천템 쵸이닷 봉골레파스타

반응형

밥 해먹기 귀찮은 날들을 대비해 밀키트류의 치트키를 종종 준비해두곤 하는데, 친구가 예전에 초이닷 파스타가 괜찮다고 하여 나도  최현석의 초이닷 봉골레파스타를 구매해 보았다. 나는 마켓컬리에서 구매하였는데, 다른 곳에서도 많이 판매를 하는 것 같았다. 

 

만드는 방법

구성품은 면, 냉동새우, 소스, 올리브오일 이렇게 들어있다. 

 

반응형

 

조리방법은 라면 끓이기만큼 정말 간단하다. 

1. 소스와 냉동새우를 1-2시간전에 상온에 해동해 둔다.

   그치만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에 1-2시간 전에 해동해 둘 시간이 어디 있겠는가,

   여름인 영향도 있었겠지만, 새우의 경우 물로 씻고 상온에 두었더니 금방 해동되었고,

   소스도 봉지째로 물에 살짝 헹궈둔 채 두었더니 20분정도만에 해동되었던 것 같다.

2. 동봉된 올리브오일을 팬에 두르고 새우를 투척한 뒤 잘 볶볶해준다.

3. 냉동상태의 면을 끓는 물에 2분정도 삶아준다.

4. 새우 볶던 팬에 면을 넣고 소스를 넣고 중불에서 30초 정도 잘 볶아준다.

이렇게 해서 초이닷 새우봉골레 파스타 완성!!

예쁘게 돌돌 말아 플레이팅 하려고 해보았으나 실패.

스파게티 면이 생면이라 식감이 좋았고, 양도 적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막상 먹으니 양도 꽤나 되어서 포만감 있게 먹을 수 있었다. 매콤하고 짭쪼름하게 간이 잘 베어 있어서 한끼로 맛있게 잘 먹었다. 약간 조금 더 싱거워도 괜찮겠다고 생각했다.

밥해먹기는 귀찮은데, 그렇다고 배달시키기도 싫을 때 집에서 라면만큼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