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프레시지 매콤 깻잎 순대볶음 리뷰

반응형

이번 캠핑의 음식테마는 분식이라,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무침만두, 순대볶음, 오뎅탕을 사갔으나

순대볶음과 오뎅탕은 먹지 못하고 다시 가져왔다.

바로 먹을거라

유통기한임박상품을 샀는데, 

이날 못먹어서 결국 유통기한 하루 넘겨서 해먹었다.

괜찮겠지,,불안해하며..

안에 구성품은 이러하다!

순대, 야채, 깻잎, 양념장, 들깨가루?

요렇게 들어있다.

유통기한이 오래가기가 어려운게

야채들이 잘려서 들어가다 보니, 아무래도 유통기한이 오래가기 어려운 것 같다.

유통기한 하루 넘기고 뜯었을 때 

야채들 상태가 그리 좋지 않았다.

당장 먹을 수 있는게 아니라면, 아무래도 유통기한 넉넉한 상품이 좋을 것 같다.

 

조리방법은 간단하다.

1. 순대를 전자렌지 혹은 비닐 통째로 끓는물에 살짝 삶는다

; 나는 전자렌지가 없다...끓는물에 비닐째 넣고 삶자니 환경호르몬이 걱정되서

냄비에 넣고 찌기로 했다.

냄비에 물을 끓이고 찜기를 넣어서 순대를 살짝 삶아주었다.

 

2. 야채들 볶볶

3. 순대넣고 양념넣고 들깨가루 넣고 볶볶

이렇게 열심히 볶아준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후라이팬을 바꾸었다 중간에 ㅠ

그리고 요렇게 완성!

생각보다 매콤하진 않고 신맛이 강했다.

왜 신맛이 나는진 모르겠으나, 약간 시면서 짰다.

밥반찬으로 먹었어야 했나..?

암튼 양념이 그렇게 맛있는 것 같진 않았다.

암튼 쏘쏘라는 총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