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북리뷰

[북리뷰]딸아, 돈 공부 절대 미루지 마라

반응형

 

 

전자책 리더기 크레마를 사면서 크레마 클럽 이용권을 받게되었다. 

크레마클럽을 둘러보다가 최신인기책?으로 올라온 책 중에 제목이 눈길을 끄는 책이 있어서 보게 된 책이었다.

 

우선, 제목은 돈 공부 절대미루지 이지만 부제에도 적혀있듯

돈공부에 대한 내용만 있는 것은 아니고, 전반적으로 인생을 살아가면서 알아두면 좋을 내용들이 있어서 좋았다. 

제목처럼 딸에게 이야기 해주는 방식으로 인생에 관한 조언들이 적혀있는데 작가의 딸에게는 너무나 큰 선물이자 살아가면서 의지할 수 있는 든든한 자산이 될 것 같아 부러웠다. 뭐 나도 같은 내용을 읽긴 했지만 말이야^^;

 

내가 평소에 생각하던 부분들이랑 겹치는 부분들이 많아서 반갑기도 하고 끄덕끄덕하며 읽었던 책이었던 것 같다. 경제나 재태크에 관한 내용에서도 전혀 어렵지 않고 쉽게 술술 익히고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 많아서 추천!! 

 

기억하고 싶은 부분들을 하이라이트 해뒀는데, 크레마 이용권이 끝나는 바람에,,,,날라가버렸다. 

후..다음엔 미리 캡쳐를 해서 블로그에라도 올려야겠다. 

 

반응형
반응형